티스토리 뷰

반응형

넷플릭스 19 드라마로 많은 사람들에게 관심을 받은 섹스 라이프. 캐릭터들의 불안정한 모습들이 결국 시즌에서는 깔끔한 상태로 끝이 났다. 섹스라이프의 스타인 사라와 아담은 실제로도 연인으로 발전했으며 SNS를 통해 서로에게 애정을 표하며 많은 팬들의 응원을 받고 있다. 
 

 
 

 섹스 라이프 줄거리

 
섹스 라이프는 BB Easton의 책 '44 Chapters Ablut 4 Men'에서 영감을 받아 스테이시(Stacy Rukeyser)가 제작했다. 책은 남편이 전 남자 친구와의 잠자리를 회상하는 일기를 찾으면서 시작된다. 남편의 예상치 못한 반응을 본 후 그녀는 이 일기를 자신에게 유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을 깨닫게 된다. 그리고 그들의 성생활은 완전히 새로운 의미를 갖기 시작했다. 작가 BB Easton은 인생경험에서 영감을 얻어 책을 집필했다. 책과 드라마의 차이가 있다면 BB Easton은 빌리가 드라마 속에서 브래드와 함께 시간을 보낸 것과 달리 그녀는 전 애인과 함께한 적이 없다고 한다. 
 
이처럼 드라마는 책과 굉장히 비슷한 내용으로 흘러간다. 시즌1에서는 자녀들과 함께 행복한 결혼 생활을 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전 남자친구 브래드를 잊지 못하는 빌리에 초점을 맞춘다. 예전 삶을 회상하면서 브래드와의 사건에 연루되는 빌리. 눈앞에 펼쳐지는 빌리, 브래드, 쿠퍼 그리고 시즌2에 등장하는 지지와 마지드까지. 복잡한 사랑의 삼각관계가 주를 이룬다.  
 
심리학을 전공한 빌리는 금융가 남편과 결혼해서 두 아이를 키우며 코네티컷주 그리니치에 위치한 호화로운 주택에서 생활하고 있었다. 하지만 남편과의 성생활에 만족하지 못했던 빌리는 일기에 전 남자친구 아담에 관한 모든 것을 쏟아냈다. 또한 그녀의 가장 친한 친구이자 화려한 싱글라이프를 즐기고 있는 사샤와 함께 뉴욕 맨해튼을 자유롭게 누비던 20대에 대한 공상에 빠져있었다. 빌리는 상류층 생활의 자유를 누리고 미래의 꿈을 위해 노력하는 여성으로 묘사되지만, 가부장적 구조와 도시를 즐기고자 하는 충동과 맞물려 짜릿하지 않은 가족생활로 인해 그녀의 욕망이 줄어들고 있다고 느낀다. 
 
남편인 쿠퍼가 그 글들을 발견하면서 두 사람 사이에 존재하던 안정과 행복이 위협을 받았다. 특히 그녀는 남편 쿠퍼와의 성생활이 만족스럽지 못했던 이유 중 하나가 너무나 안정적이라는 것이다. 전 남자친구인 브래드와의 관계는 늘 위험했고 모험적이었다. 쿠퍼는 계속해서 브래드를 신경 썼고 초조해했다. 드라마는 끊임없는 강렬한 베드신들을 보여주며 시청자들로 하여금 보는 이의 상상에 그 무엇도 맡기지 않는다. 직접 보여주었다. 굉장히 자극적이다. 전신을 노출하는 신으로 사람들의 관심을 끌었다. 
 
시즌2에서는 쿠퍼와 빌리의 관계 그리고 사샤의 연애사까지 많은 캐릭터들의 이야기가 나온다. 사샤는 성공한 작가이다. 그리고 슈퍼 에이전트의 도움으로 소셜 미디어 또한 정복하고자 한다. 그러나 그녀 역시 성공적인 싱글 라이프와 사랑 사이에서 선택해야 하는 갈림길에 서게 된다.

 

출처: 넷플릭스

 
 

 수많은 배드신은 실제 어떻게 촬영되었나

섹스라이프는 넷플릭스의 19금 드라마로 지나치게 자극장면으로 유명하며 '소프트코어 포르노'라고도 불린다. 가능한 한 실제처럼 보이도록 뒤에서는 많은 작업들이 진행되었다. '카메라 속임수'를 통해 매우 사실적으로 보이게 만들었다. 
 
현장에는 '인티머시(Intimacy: 친밀감) 코디네이터'라 불리는 케시가 있었다. 케시의 역할은 시청자로 하여금 섹스에 대한 환상을 가질 수 있도록 도와주고 배우들은 서로에게 편안함을 느끼도록 도와주었다. 또한 자동차나 계단과 같은 장소에서 촬영을 할 때에는 배우들이 '신체적으로 다치지 않도록' 많은 패드를 사용하였다고 전했다. 
 
촬영이 시작되기 전에는 항상 리허설을 거쳤고 예상하지 못한 움직임은 만들지 않았다. 촬영장, 장면을 완벽하게 연출하고 배우들을 완벽하게 보호했다. 시청자들이 감정에 더 집중하고 캐릭터들에게 일어나는 일에 더욱 집중할 수 있게 도와주는 것이다. 
 
특히 샤워신에 대해서 아담은 "신사는 절대 말하지 않는다. 시청자들의 상상에 맡기겠다"라고 하여 더 많은 시청자들로 하여금 궁금증을 자아냈다. 제작사 측은 보철물인지 여부에 대해서 명확하게 이야기하지 않았지만 보철 부품의 특징과 비슷하다며 사실이 아님을 암시했다. 또한 빌리가 모유 수유를 해야 하는 장면에서는 인공 가슴을 착용했다. 배우 사라는 인공 가슴 착용을 위해 3시간 동안 앉아 있어야 했다고 인터뷰했다. 
 
또한 여성감독만으로 구성된 팀이 있었으며 쇼의 많은 섹스 장면에서 여성의 욕망과 그것을 탐구할 안전한 공간을 만드는 데 큰 도움이 되었다. 프로덕션 디자이너와 의상 디자이너를 포함하여 많은 부서장들이 여자였다. 쇼가 여성의 시선을 통해 작성되고 생명을 불어넣는 것이 매우 중요했기 때문이다. 
 
대본에는 모든 베드신이 매우 구체적으로 작성되어 있다고 한다. 사람들은 가끔 페이지에 실제 단어를 쓰기를 부끄러워하고 주저하지만 최대한 구체적으로 작성하고자 했다. 그 이유는 각 장면들이 단지 섹스에 관한 것만이 아니기 때문이다. 
 

 
 

 실제 연인으로 발전한 빌리와 브래드

 

빌리역의 사라와 브래드 역의 아담은 실제 연인으로 발전했다. 현재까지도 예쁜 사랑을 하고 있다. 둘의 타임라인을 알아보았다. 
 
2020년 초 두 사람이 처음으로 함께 있는 모습이 알려졌다. 아담이 무대 뒤에서 서로 웃고 농담하는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포스팅한 것이다. 사진만으로는 로맨틱해 보이지 않을 수 있지만 서로에 대한 그들의 관계에 대해서 알고 있는 지금은 다르다. 두 사람이 촬영 중에 만나게 된 것인지 이전부터 만나고 있었는지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다. 
 

출처: 사라 인스타그램

 
두 사람은 2020년 새해 전야를 따뜻하게 보냈다. 여전히 그들의 관계에 대한 공식 언급은 없었지만 그들의 첫 공식 커플 사진이라는 생각에 팬들은 기뻤고 응원을 보냈다. 5개월 후 사라는 인스타그램에서 아담의 사랑스러운 생일 축하 인사를 전하며 그를 '소울메이트'라고 불렀다. 그 뒤에도 발렌타인데이와 평소 일상을 공유하고 서로의 사진을 포스팅하며 서로에 대한 애정을 보였다. 

 
 

 
2022년 4월, 사라가 약혼 손가락에 반지를 끼고 사진을 찍었고, 같은 해 8월에는 아담 또한 반지를 끼고 사진을 찍어 많은 팬들은 비밀리에 두 사람이 결혼을 했다고 추측하고 있다. 하지만 두 사람은 이러한 루머에 대해서는 공개적으로 언급하지 않았다. 둘이 정말 잘 어울린다. 예쁜 사랑 하세요!
 

 
 

 섹스 라이프 시즌3

안타깝게도 섹스라이프가 세 번째 시즌으로는 돌아오지 않을 것임을 넷플릭스가 공식화했다. 2021년 넷플릭스에 공개된 후 수많은 선정적인 플롯으로 헤드라인을 장식했다. 
 
섹스 라이프의 스타 사라(Sarah Shahi)는 팟캐스트 'Not Skinny But Not Fat'에 출연해 두 번째 시즌 후에 그녀가 얼마나 힘들었는지에 대해 이야기했다. 특히 정신적으로 고통스러웠지만 아무런 도움도 받지 못했다고. 말을 전하면서도 이 말을 하면 다시 넷플릭스와 일할 순 없겠지만 거짓말을 할 순 없다며 심경을 고백했다. 
 
시즌2에서는 예상치 못했던 변칙적인 순간들이 더욱 많았다고 한다. 또한 드라마 속 전 애인 브래드 역을 맡은 아담과의 작업이 많지 않아서 실망했다고 전했다. 그녀는 극 중에서 빌리와 브래드의 이야기를 좋아했고 그와 함께 일하는 것이 좋다고 말했다. 
 
섹스라이프는 첫 번째 시리즈에서 빌리의 남편 쿠퍼가 브래드를 쫓아간 헬스장 샤워실신이 사람들에게 입소문을 타면서 드라마가 유명해졌다. 시즌 2에서는 헬스장 탈의실에서의 장면 때문에 팬들의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