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셀링 선셋' 시즌 6가 공개되었다. 1년 이상의 기다림 끝에 드디어 공개되었다. LA의 고급 주택들을 상대하는 부동산 회사인 오펜하임 그룹의 부산동 중개인들이 다시 돌아왔다. 날씨 좋고 감성 넘치는 캘리포니아 남부의 부동산 리얼리티 시리즈 '셀링 선셋'에 대해 알아보자. 

 

 

 

셀링선셋 시즌 5 돌아보기

 

베벌리 힐즈와 선셋스트립의 1위 에이전시인 오펜하임그룹의 한 지붕 아래에서 일하는 도시에서 가장 성공적인 부동산 중개인들을 통해서 캘리포니아의 부유한 지역에 위치한 하이엔드 고급 주택들을 구경하는 재미도 있다. 하지만 셀링선셋은 부동산 이야기가 전부는 아니다. 실제로 일을 하고 있는 화려한 여성 부동산 중개인 출연자들의 우정과 수많은 드라마들 대한 이야기로 웬만한 스토리라인의 드라마보다 훨씬 더 격정적이다. 다들 자신감 넘치고 경력이 쌓인 화려한 라이프를 즐기고 있는 사람들이며 굉장히 직설적이고 가끔은 무례하기도 하다. 

 

2022년 4월 시즌 5 내내 크리셸과 제이슨은 아이에 대한 서로 다른 견해로 헤어지기로 했다. 제이슨은 아이를 갖고 싶지 않았고 크리셸은 반대로 아이를 원했다. 최근 크리셸은 논바이너리 호주출신의 가수인 지플립과 1년간의 연애 끝에 결혼했다. 또한 오펜하임 그룹에서의 미래에 의문을 제기하는 출연진, 장거리 연애에 어려움을 겪고 남자친구를 찾아간 바네사, 크리스틴과 엠마의 고객 뺏기 사건까지, 시즌 5도 많은 드라마들이 있었다. 

 

모든 리얼리티 TV 쇼에는 악당이 필요하고 지난 5 시즌 동안 악당은 크리스틴 퀸이었다. 크리스틴은 코로나 양성 반응으로 리유니언에 참석하지 못했다. 제작진이 크리스틴에게 화상으로 인사하는 것이 어떻겠냐고 제안했지만 그녀는 몸이 좋지 않아 거절했다고 한다. 안타깝게도 크리스틴은 셀링 선셋 시즌6에 출연하지 않는다고 한다. 남편과 함께 자신의 회사 RealOpen을 시작하기 위해서 오펜하임 그룹을 떠나 새로운 출발을 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그리고 농담으로 'hulu 훌루, 연락 주세요'라는 말을 남겼다. 

 

 

 

셀링선셋 시즌 6 공개일

 

  • 공개일: 2023년 5월 19일(금)

 

 

셀링선셋 시즌6 공식 예고편

 

 

 

 

셀링 선셋 시즌 6 출연진

 

시즌6로 돌아오는 출연진과 새롭게 합류한 출연자들이 있다. 크리스틴은 오펜하임 그룹을 영원히 떠나기로 결정했다. 떠나기로 한 것인지 떠나게 된 것인지. 또한 포브스와의 인터뷰에서 부동산 중개인 대신 암호화폐 산업에서 일하고 싶다는 말을 전하기도 했다. 

 

 

브리 Bre Tiesi

32살의 그녀는 부동산 중개인이라는 직업뿐만 아니라 모델이자 인플루언서이기도 하다. 그녀는 10대 시절부터 모델일을 시작했다. 2021년부터 본격적으로 부동산일을 시작했다. 그녀는 이전에 2018년부터 2021년까지 풋볼 쿼터백 선수인 Jonny Manziel과 결혼 생활을 유지했다. 

 

법적으로는 싱글이며 최근 가장 친한 친구인(?) 닉 캐넌과 함께 아들을 낳았다. 그들의 아들은 닉의 여덟 번째 아이로 알려져 있다. 닉캐넌은 MC, 배우, 래퍼 및 코미디언으로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다. 뮤지션으로서 두 개의 앨범을 발표했으며 TV쇼에도 자주 출연한다. 우리가 잘 아는 크리스마스 하면 바로 떠오르는 가수 중 한 명인 '머라이어 캐리'와 2008 - 2016 결혼 생활을 유지했으며 둘 사이에 쌍둥이 남매가 있다. 닉 캐넌은 생물학적으로, 현재까지 12명의 아이가 있다고 한다. 아이들의 생물학적 어머니는.. 여러 명인 것 같다. 

 

 

니콜 Nicole Young

37살인 그녀는 2014년부터 일을 시작했고 1억 달러의 매출을 올릴 만큼 열심히 일했다. 2007년에 LA로 이사했으며 그녀는 사람들과 소통하는 것에 능숙했고 자연스럽게 부동산 일을 시작하게 되었다. 사실 그녀는 시즌 1부터 출연하기로 했었으나 막판에 하차하게 되었다고 한다. 오펜하임 그룹에서 8년 동안 일한 경력자이다. 당시에는 자신의 사생활을 공개할 준비가 되어 있지 않았고 고객과 비즈니스를 보호하고 싶었다고 한다. 그녀는 6년 동안 결혼생활을 유지하고 있으며 2마리 강아지를 키우고 있다. 

 

 

헤더 heather Rae El Moussa

35살인 그녀는 트렉과의 행복한 결혼 생활을 하고 있으며 최근에 아이를 낳았다. 

 

 

엠마 Emma Hernan

31세의 그녀는 오펜하임그룹에서의 부동산 중개인으로 일하고 있는 것뿐만 아니라 비건 냉동식품 브랜드인 Emma Leigh & Co. 를 운영하고 있다. 

 

 

크리셸 Chrisheel Stause

41세의 크리셸은 부동산 중개인이자 배우이다. 2021년 배우 저스틴 하틀리와 공개적인 이별을 했고 시즌을 통해 모든 것이 알려지면서 많은 팬들이 안타까워했다. 이후 그녀의 상사인 제이슨 오펜하임과 연애 후 가치관의 차이로 헤어졌다. 

 

현재는 호주 출신의 뮤지션 G FLip 지플립과 사랑에 빠져 2023년 5월 10일 결혼했다. 두 사람은 2021년 10월 지플립의 뮤직비디오 촬영장에서 처음 만났으며 지플립이 먼저 데이트 신청을 하여 관계가 시작되었다고 한다. 이성애자라고 생각했던 그녀는 지플립 덕분에 새로운 세상에 눈을 떴다고 한다. 지플립은 논바이너리로 자신을 하나의 성으로 규정하지 않는다. 두 사람의 나이차이는 12살로 알려져 있다. 

 

 

메리 Mary Fitzgerald

42살인 그녀는 결혼식 날에도 메이크업을 받으면서 웨딩 장소를 소개하기 위해서 일할만큼 열정적이다. 2019년 10월 모델 출신의 로만 보넷 (Roman Bonnet)과 결혼했으며 남편도 시리즈에 종종 출연하고 한다. 현재 로만은 건설업을 하고 있으며 메리, 제이슨과 함께 일하고 있다. 메리는 전남편 사이에서 태어난 아들, 오스틴(24세)이 있다. 

 

메리는 제이슨의 전 여자친구이자, 제이슨의 가장 친한 친구이자 오펜하임 그룹 중개인들을 관리하는 역할을 하면서 이 자신감 넘치고 화려한 여성들의 드라마에 지쳐서 짜증을 내기도 한다. 

 

 

아만자 Amanza Smith

46세인 그녀는 두 아이들의 엄마, 사업가이자 부동산 중개인이다. 시즌2부터 합류한 그녀는 약 20년 동안 메리와 제이슨을 알고 지낸 친구이다. 전남편인 미식축구 선수인 랄프 브라운(Ralph Brown)과는 2012년에 헤어졌다. 2019년 8월 그가 실종되기 전까지 양육권을 50/50으로 공유했으나 2021년에 완전한 양육권을 받았다. 

 

 

첼시 Chelsea Lazkani

31세의 그녀는 나이지리아계 영국인으로 시즌 5에서부터 합류했다. 그녀는 두 아이의 엄마이다. 2017년 면허를 취득한 후 첫해에 한화 약 132억 달러의 부동산을 거래했다. 오펜하임그룹에 들어온 계기는 남편과 제이슨이 아는 사이였기 때문이다. 그녀는 미국 부동산 업계에 유색 인종 여성으로서의 경계를 허무는 역할을 하고 있다. 제이슨은 첼시가 중개인으로서 일을 잘하고 있으며 그룹에 도움이 되고 있다며 칭찬을 했다고 한다. 

 

 

<셀링 선셋 시즌 6>는 넷플릭스에서 시청 가능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