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다시 설렘, 캠핑인러브가 시즌2로 돌아왔다. 시즌1에 비해 연령대를 40대로 살짝 낮추어서 진행되었다. 새롭게 시작한 MBN <다시 설렘, 캠핑 인 러브 2>에 대해 알아보자.

 

 

 

다시 설렘, 캠핑 인 러브 2

 

  • 첫방송: 23년 6월 11일
  • 몇부작: 6부작
  • 방송시간: 일요일 오후 9시 20분
  • 어디서: MBN

모든 것을 성취했지만 사랑 하나 이루지 못한 골드 미스, 미스터들이 캠핑과 여행을 통해 사랑을 찾는 리얼 로드 데이팅 프로그램이라고 소개하는 <캠핑인러브 2>. 연예인 출연자들로는 배우 김승우, 가수 홍경민, 개그우먼 김지민 그리고 차희연 작가가 출연하여 연애와 소통에 대해 이야기한다. 

 

시즌1과 달리 시즌2에서는 감성을 자극하는 새로운 포맷 '카세트테이프'를 도입했다. 캠핑장에서 3박 4일 동안 지내면서 매일 밤 자신의 마음을 전달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지게 된다. 각자 카세트테이프에 상대에게 해주고 싶은 말을 녹음해 마음을 전달하는 것이다. 

 

40대의 현실적인 이야기를 담고 있는 이 프로그램은 결코 가볍지 않은 어른들 사랑과 연애를 그린다. 캠핑카를 타고 함께 즐기면서 여행 메이트를 찾아 나가는 것이다. 굉장히 솔직하고 거침없다. 

 

 

 캠핑인러브 2 온에어 실시간

 

MBN 다시 설렘, 캠핑 인 러브 2는 MBN 온에어로 시청이 가능하며 다시 보기 및 편성표 확인도 아래 링크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MBN 편성표 실시간 온에어 시청 방법 엠비엔 앱설치

MBN 채널을 통해서 불타는 장미단, 고딩 엄빠, 내일은 위닝샷, 알토란 등 다양한 예능들과 뉴스들을 보고 있어요. 오늘은 휴대폰으로 또는 TV가 아닌 노트북이나 아이패드로 온에어로 실시간 시청

info.nothingbutfunlife.com

 

 

 

 출연진 정보

 

8명의 출연진들에 대해 알아보자. 프로그램 소개에서 나오듯 사랑 빼고 모든 것을 이룬 출연진답게 직업들도 매우 화려하다. 광고회사 CEO, 상담 전문 약사, 퍼스널 스피치 원장 등 다양한 직업군의 골드 미스, 미스터가 출연한다. 

 

 

 

유인섭

올해 39살인 그는 광고 회사 CEO라고 직업을 밝혔다. 광고 회사는 직원이 30여 명이 되며, 올해의 매출 목표는 100억 정도라며 남다른 스케일을 자랑했다. 그는 3,4년 적 이혼을 한 적이 있어 그동안 사람들을 만나는 것이 꺼려졌다며 솔직한 마음을 이야기했다. 그리고 연애를 할 때에는 마음에 들면 바로 돌격하는 편이라고 전했다. 

 

 

 

 

유선민

42세의 그는 화장품 제조사 영업 총괄직을 맡고 있다. 미혼이며 10년 전 '짝'에 출연한 적이 있는 그는 당시에는 커플이 성사가 안 됐다며 다시 한번 제삼자 입장에서 스스로의 연애 모습을 관찰해 보고, 문제점도 찾아보고 싶었다며 연애 프로그램을 재출연하게 된 이유를 털어놓기도 했다. 따뜻하고 자상한 매력을 뽐내고 있다. 

 

 

 

 

유희선

올해 45살인 그녀는 뷰티 회사 대표 겸 교수로 활동 중이며 공인중개사, 필라테스, 아트딜러 등 수많은 자격증을 보유하고 있다. 또 강남에 위치한 최고급 아파트에 거주 중이라고 알리며 상당한 재력을 과시해 놀라움을 안겼다. 앞으로도 열심히 더 일해서 점점 집의 평수를 넓혀가고 싶다는 목표를 밝혔다. 20대 때는 연애가 너무 어려워서 연애 관련 책을 읽으면서 연애 스킬을 배웠고, 그 스킬들을 적용해봤다고 한다. 그리고 반응이 좋았다고 전했다. 

 

 

 

 

이채은

42살인 그녀의 본업은 아나운서이며 스피치&퍼스널 브랜드 학원을 운영 중이기도 하다. 17년 차 베테랑 아나운서이면서 수많은 미스코리아들을 배출해 낸 학원의 대표이기도 한 것이다. 그동안은 자신을 돌보기 대신 가족들을 위해서 열심히 달려왔지만 이제는 스스로를 돌아보고 챙기면서 행복을 찾아가고자 한다.

 

 

 

 

변희철

45살인 그는 뮤지컬 배우로 10년이 되는 시간 동안 활동했다. 너무나 열심히 달려온 탓에 건강에 이상이 생겼고 재활을 하는 동안 잘하고 좋아하는 노래, 보컬 레슨을 시작했다. 좋아하는 것을 오랫동안 할 수 있음에 감사했고 노래를 무기로 좋은 사람을 꼭 만나겠다는 의지를 보였다. 

 

 

 

 

서지연

43살의 그녀는 2017 머슬마니아 비키니 아시아 클래식 우승을 거머쥔 철저하게 자기 관리를 한다. 현재는 성형 & 피부 미용 시술 병원에 취업하여 총괄 실장을 맡고 있다. 판소리를 전공한 탓에 목소리가 또렷하고 큰 편이라고 한다. 13년 전 결혼을 해 아이를 낳아 13살 딸이 있는 돌싱이라는 사실을 밝히면서 그동안의 마음고생을 고백했다. 하지만 지금은 상처를 이겨내고 당당한 매력을 뽐내고 있다. 

 

 

 

 

김재환

억대 연봉의 약사인 그는 개인 맞춤 처방을 전문으로 하는 상담 약사이다. 처방전을 받아 약을 제조하는 일반 약사가 아닌 오로지 개인 상담을 통해서 개인에게 맞는 약을 처방한다고 한다. 그렇기 때문에 코로나 시국에도 사업은 성장했고 매출은 올랐다. 연수익은 억대라며 감탄을 유발했다. 또한 자기 관리에도 충실한 모습을 보여 운동을 많이 한 다부진 몸을 가진 것으로 알려져 있다. 

 

 

 

 

박소영

10년 차 뷰티 크리레이터라고 소개한 그녀는 어두운 표정으로 오랜 침묵을 이어나갔다. 결국 감정을 추스르지 못하고 눈물을 흘리면서 그동안 말하지 못했던 사연을 이야기했다. 겁이 나 입 밖으로 꺼내지 못한 고백은 대학 시절 미국에서 오랜 시간 만났던 남자친구와 결혼을 했지만 1년 정도 결혼 생활을 유지한 후 헤어지게 되었다. 혼인신고를 하지는 않았지만 어쨌든 사람들이 보기에는 이혼이나 다름없는 것이었기에 계속 도망쳤다고, 스스로 떳떳하지 못했다고 한다. 사람을 만나는 것이 두려워 무려 10년 동안이나 연애를 하지 못했다고 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