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해리포터 시리즈 리부트 HBO MAX

해리포터가 HBO MAX 시리즈로 돌아온다는 소식이다!! 벌써 설렌다. 해리포터의 테마 음악만 흘러나와도 가슴이 두근두근 거리는, 나를 포함해서 전 세계 사람들의 사랑을 듬뿍 받고 있는 그 해리포터가 호그와트와 함께 다시 우리들 곁으로 돌아오는 것이다. 

 

 

가장 먼저 이 소식을 전한 미국의 블룸버그에 따르면 워너 브라더스 디스커버리는 해리포터 TV 시리즈 제작을 위해서 조앤 케이 롤링과 계약을 진행 중이라고 전했다. 현재까지 알려진 정보는 해리포터 시리즈 원작 소설 총 7권 모두 시리즈로 제작이 될 예정이라고 한다. 마법사의 돌에서부터 시작하여 해리포터와 죽음의 성물까지, 각 책마다 하나의 시즌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워너 브라더스의 공식 발표는 4월 12일에 있을 예정이다. 

 

 

최근 출시된 판타스틱 비스트 시리즈는 해리 포터 세계관에서 새로운 이야기를 다루었지만, 책의 핵심 캐릭터는 등장하지 않았다. 하지만 HBO MAX에서 방영될 이번 시리즈는 새로운 방식으로 사랑받는 원작 이야기를 다시 소개할 것이라고 한다. '해리포터와 죽음의 성물: 파트 2'가 공개된 지 12년이 지났다. 이후 '판타스틱 비스트'와 같은 스핀오프들이 있었지만 해리포터, 헤르미온느 그레인저, 론 위즐리와 같은 메인 캐릭터들은 스핀오프에서 등장하지 않았다. 이번에는 세 캐릭터 모두 HBO MAX를 통해 새로운 해리 포터 시리즈에 나올 예정이다. 

 

 

출연진

아직 정확한 배우 캐스팅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가 없다. 많은 사람들이 기존 배우들의 합과 연기가 매우 좋았고 강렬했기 때문에 과연 그들을 대체할 수 있을지 얼마나 큰 싱크로율을 자랑할지 의문을 남기고 있다. 4월 12일 투자자와 대중들을 위한 발표에 많은 정보가 담겨 있길 바란다. 너무 궁금하니까.

 

J.K. 롤링 작가는 시리즈에 참여하여 원작대로 이야기가 잘 흘러갈 수 있도록 도움을 줄 예정이다. 기존의 '신비한 동물사전'과 같은 스핀오프 형식이 아니라 J.K. 롤링이 참여하고 영화보다 러닝 타임이 긴 드라마 시리즈인 만큼 더욱 풍부한 이야기를 담을 수도 있고 22년 전보다 발달한 기술 덕분에 더욱 진화한 영상미 또한 기대가 된다. 

 

 

원작 도서와 영화 시리즈가 이미 종료된 지 오랜 시간이 지났음에도 불구하고 해리포터는 여전히 문화적인 힘을 가지고 있다. 이로 인해, 해리포터 브랜드는 테마 파크 어트랙션, 스핀오프 영화 시리즈, 흥행한 브로드웨이 공연작 '해리 포터와 저주받은 아이' 그리고 최근 히트한 비디오 게임 '호그와트 레거시'를 출시하면서 확장되어 왔다.

 

흥행이 보장되는 해리포터 시리즈가 드라마로 제작되는 만큼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4월 12일 정확한 내용이 공개될 예정이니 벌써부터 기대가 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