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링컨차를 타는 변호사는 2022년에 공개된 드라마로 최근 시즌2를 확정 지었다. 현재 23년 3월 말까지 LA에서 촬영 중이다. 예상 출시일, 제작 업데이트, 캐스팅, 줄거리 등 넷플릭스의 드라마 링컨차를 타는 변호사 시즌2에 대해 알아보자. 

 

시즌 1은 2022년 5월 13일에 공개되었다. 로튼 토마토에서 75%의 점수로 꽤 신선함을 인정받았으며 관객 점수도 80%를 받으면서 관객과 평론가들에게 동등한 사랑을 받았다.

 

 

시즌2 캐스팅

 

LA 최고의 변호사인 링컨은 넷플릭스에서 시즌2로 돌아올 것이라는 발표와 함께 넷플릭스 드라마 '남부의 여왕'으로 잘 알려진 Dailyn Rodriguez가 테드 Ted Humphrey (시즌 1의 단독 쇼러너)와 함께 공동 쇼러너로 합류한다는 소식을 함께 전했다.  또한 주연 배우인 마누엘이 다시 돌아와 미키 할러 역을 맡을 것이다. 뿐만 아니라 네베, 베키, 재즈, 앵거스도 함께 돌아올 예정이다. 많은 익숙한 얼굴들이 시즌2에서도 함께 할 예정이다. 

 

맷 엔젤, 라나 파릴라, 야야 다코스타가 시즌 2에 합류했다. 라나 파릴라는 '약탈적인 부동산 개발업자가 주변의 이웃을 위협했고, 자신의 당신을 지키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사랑받는 셰프이자 지역 사회 옹호자'는 리사 역을 맡았다. 시카고 메드로 우리에게 얼굴을 알린 야야 다코스타는 잔인한 검사이자 미키의 전처인 매기의 친구로, 또한 미키의 무패 법정 라이벌인 안드레아 프리만 역을 맡았다.   

 

 

 

 

 

시즌 2 출시일

 

2023년 여름에 돌아오는 것은 힘들어 보인다. 2023년 가을에 출시될 가능성이 높으며 10개의 에피소드로 구성될 예정이다.

2022년 10월 31일에 제작이 시작되었으며 LA에서 다시 촬영을 시작했다. 촬영은 거의 6개월 동안 진행되었고 3월 23일에 완료되었다. 시즌 1보다 조금은 더 긴 제작 일정이지만 연말에 추수감사절, 크리스마스와 같은 연휴가 포함되어 있기 때문이다. 

 

 

 

 

 

시즌1의 성공

 

공개 후 첫 4주 동안 링컨차를 타는 변호사 시즌1은 전 세계적으로 시청시간 2억 6천만 시간을 기록했다. 1주 차부터 2주 차까지 상승률은 140%나 증가했다. 궁극적으로 5월 8일부터 6월 19일까지 3억 시간 이상을 기록하는 기염을 토했다. 다른 쇼와 비교했을 때 시작은 약했지만 2022년 18번째로 가장 인기 있는 드라마로 기록되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