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넷플릭스에서 새롭게 공개한 에로틱 하면서 스릴러를 가지고 있는 드라마 페어플레이, Fair Play에 대해서 리뷰하고자 합니다. 1시간 53분 러닝타임을 가지고 있습니다. 

 

 

페어플레이 평점

페어플레이는 올해 넷플릭스에서 공개된 영화들 중에서 손에 꼽히게 좋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로튼 토마토에 따르면 신선도 87%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는 현재까지 가을철 최고 평점을 받은 영화입니다. 

 

시상식 시즌이 가까워질수록 잠재적인 아카데미 시상식 유권자들의 관심을 끄릭 위해서 점점 더 많은 신작들이 공개될 예정입니다. 여기에는 오스카상 후보에 두 번이나 오른 마이클 패스벤더가 냉혈한 암살자로 출연한 The Killer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또 다른 주요 개봉작은 크리스 에반스와 에밀리 블런트가 주연을 맡은 데이비드 예이츠 감독의 범죄 드라마 Pain Hustlers입니다. 

 

 

페어플레이 등장인물 출연자

 

에밀리 역 피비 디네버

Phoebe Dynevor

브리저튼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얼굴을 알린 피비 디네버가 에밀리역을 맡았습니다. 그녀가 에밀리역을 하면서 가장 흥미로웠던 점은 현대 페미니즘이 전통적인 남성성과 어떻게 충돌하는지에 대한 것이었습니다. 

 

 

에밀리는 치열한 헤지펀드인 원크레스트 캐피탈의 야심한 재무 분석가입니다. 똑똑하고 추진력이 강한 에밀리는 포트폴리오 매니저로 승진하자 질투심을 느끼는 약혼자 루크를 포함하여 대부분의 남성 동료들 사이에서 두각을 나타냅니다. 에밀리의 야망과 추진력, 그리고 그녀가 가진 모든 것, 훌륭한 직업, 행복한 관계를 갖기 위해서 필사적으로 노력하는 모습이 멋집니다. 그녀는 모든 것을 가질 수 있을지, 아니면 평생의 사랑과 직업적 성공 사이에서 선택을 강요받게 될까요?

 

 

루크역의 올든 에런라이크

Alden Ehrenreich

루크역의 올든 에런라이크는 스타워즈 스토리 한솔로 그리고 최근에는 오펜하이머에 출연하였습니다. 올든 에런라이크는 지난 5월 넷플릭스에 "분명히 내 캐릭터는 여러 측면에서 영화의 악당이지만 쉽게 설명할 수 없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루크는 에밀리의 야망과 힘에 매력을 느끼고 이끌리지만 그가 감당할 수 없는 선이 있습니다.

 

루크는 원크레스트 캐피탈의 재무 분석가이자 에밀리의 약혼자입니다. 에밀리가 승진을 위해 그를 앞지르자 루크는 그녀가 그보다 먼저 나아갈 자격이 있는지에 대해서 의문을 갖기 시작합니다.

 

 

페어플레이 줄거리 결말

사랑, 돈, 직업적 성공이라는 젠더화된 제로섬 게임에서 감독 클로이 도몬트의 페어플레이는 남성과 불평등하고 완전히 경쟁적인 연애 관계에 있는 여성을 위한 이야기입니다. 

 

주인공 에밀리(피비 디네버)와 루크(올든 에런라이크)를 중심으로 진행되는 이야기입니다. 둘은 주요 헤지펀드에서 함께 비밀 연애를 하고 있습니다. 둘 다 명망 높은 애널리스트입니다. 하지만 둘 중 한 명이 예상치 못하게 먼저 하게 되면서 두 사람의 관계는 벼랑 끝으로 치닫게 됩니다. 루크는 프로젝트 매니저가 된 에밀리에게 보고를 하게 되었고, 에밀리는 루크의 승진을 도와주려고 했습니다. 하지만 루크는 계속해서 실수를 하게 되고 상사로부터 미움을 받게 됩니다. 

 

 

영화는 사랑에 빠진 루크의 구강 성료를 하는 것으로 시작됩니다. '페어플레이'는 에밀리가 루크를 다시 한번 그녀 앞에 무릎을 꿇게 만듭니다. 이번에는 루크가 자신의 강간하려 한 것에 대해 피를 흘리는 사람으로 만들기 위해 그의 어깨를 칼로 베면서 영화는 끝이 납니다. 

 

감독은 질문을 던집니다. 여성들은 자신의 성공이 파트너에게 상처를 줄 것이라는 두려움 없이 어떻게 성공을 포용하는 법을 배울 수 있을까? 감독은 특히 루크보다 승진하는 것에 대한 에밀리의 초기 '두려움'과 관련하여 '페어플레이'의 개인적인 깊이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한 파트너가 먼저 성공을 하면 다른 파트너는 필연적으로 패배하게 됩니다. 감독은 이 영화를 '스릴러'라고 묘사했지만 실제로 진정한 공포는 루크가 에밀리가 자신보다 똑똑하다는 사실에 정신을 잃는 것을 지켜보는 것입니다. 

 

반응형